구글광고


전광훈과 주옥순의 배후 세력이 미통당인 이유

요새 미통당이 오락가락하죠?
전광훈과 아무 상관이 없다고 했다가, 전광훈이 비난하자 깨갱 하고 정부를 공격하다가..
집회에 참가한 미통당 의원들이 있는데 발뺌한다고 될일인가요?
그게 아니라도 전광훈과 주옥순의 배후 세력이 미통당인 이유는 간단해요.

기독교는 원래 노예들이 나라를 멸망시킬 목적으로 만들어 졌어요. 그래야 노예에서 해방되죠.
그것은 권력을 잡고 싶어하는 세력의 목적과 같으니까 기독교 신도들이 정치적으로 이용 가치가 있는 거에요.
기독교란 사회악이 사라지지 않고 독버섯처럼 퍼지는 이유죠.
기독교가 인간은 원래 악하다라고 가르치면서 인간에 대한 가치를 깎아내리고, 너희는 원죄를 지었다고 가르치며 자기 자신조차 사랑하지 못하게 만들죠. 전형적인 가스라이팅이죠. 상대방에게 죄책감을 느끼게 만들어 상대를 조종하는 기법.
자기 자신이 죄인이고 악하다면 어떻게 자기 자신을 사랑할 수 있겠어요? 그리고 자기 자신을 사랑하지 않는데 어떻게 남을 사랑해요?
인간이 다 죄인이고 사악하다면 타인을 내가 지켜줘야 할 어떤 이유도 없고 보람도 없는 거에요.
그러니까 미국이나 유럽 애들이 마스크를 안쓰고 저항하며 극단적 이기주의를 보이죠?
왜 그럴까요?
만약 마스크를 쓴다면 자신이 열등한 존재로 떨어지는 거에요.
성경 말씀에 따라 유색인종은 열등하므로 노예가 되어 마땅하고, 식민지 침략 전쟁과 학살을 정당화했는데 마스크를 쓰는 순간 스스로 유색인종과 동등함을 인정하는 거고, 그럼 그동안 지은 죄는 정당성을 잃게 되겠죠?
걔네들은 백인이 우월하므로 유색 인종과 달리 병에 안걸린다고 생각해요. 왜냐하면 기독교 극우가 그런식으로 주장하거든요.

전광훈이 주장하는 것과 같죠?
우리나라 교회내에서 전광훈을 손절하는것 같네요.
하지만, 어떤 말을 해도 결국 사이비 광신도를 막을 수는 없어요.
이미 누군가에게 정신을 지배당하는 동안은 자신들이 따르는 사람을 절대 포기하지 못하는 융합 관계가 형성되어 버려서 마치 자신과 조종자가 하나인 것처럼 반응하니까요.
생각하지 않고, 판단하지 않고, 그저 남의 말에 따라 움직이는 노예를 기르는 도구.
그게 기독교거든요.

미국의 극우주의자들이 학교에서 진화론을 가르치는 교사들에게 소송을 걸기도 하는 이유는 우생학이 진화론에서 나왔고 그걸 바탕으로 히틀러가 홀로코스트를 저질렀기 때문에 진화론을 가르치는 것에 대해 반대하죠. 하지만, 우생학은 이미 진화론이 나오기 전부터 노예제도를 정당화 하기 위해 기독교에서 가르치던 것이죠. 왜냐하면, 다윈이 멜서스의 인구론에 영향을 받은 것이지 멜서스가 다윈의 진화론에 영향을 받은게 아니거든요. 우생학의 원조는 멜서스인데 마치 다윈이 주장한 것처럼 교묘하게 속이는 거죠. 다윈의 진화론이 멜서스의 영향을 받았다면 당연히 같은거 아니냐고 하실 수도 있겠는데 그렇진 않아요. 진화론의 방향은 다양성, 우생학의 방향은 단일화 거든요.
뭔소린지 모르겠다면 그냥 패스~

일본과 토착 왜구도 기독교 극우주의자들의 논리를 그대로 가져와 조선인은 열등하기 때문에 식민지 지배가 정당하다며 자신들의 죄악을 변명해 왔기 때문에 뛰어난 한국의 방역을 어떻게든 방해하고 싶어하는 것이죠. 일본보다 한국이 더 뛰어나다는게 증명되면 자신들의 범죄 행위가 정당성을 잃게 되는 거니까요.
강제 징용 피해자들에게 배상하라는 판결 때문에 한국에 무역 보복까지 했는데, 이제 와서 한국이 뛰어나다는걸 어떻게 인정하겠어요?
과거의 악행을 정당화하기 위해 미래를 포기하는 것이죠.

이런 광신 상태에서 벗어난다는건 죄책감에서 벗어나야만 가능해요.
근데 이미 저지른 죄가 있는데 어떻게 그 죄책감에서 벗어나겠어요?
물론 벗어날 수 있는 방법이야 있죠.
바로 자신의 죄를 인정하고 사과하고 용서를 구하는 것이죠.
근데 인간은 절대로 자기 죄를 인정하지 않으려고 해요.
왜 일까요?
처벌 받는게 두려워서 그래요.
자신을 가혹하게 처벌했던 부모에 대한 기억이 방해가 되는 것이죠.
부모도 나의 잘못을 용서하지 않는데, 남한테서 용서를 바란다?
광신도들은 어린 시절 자신을 거부하고 벌주고 가혹하게 대했던 부모에게 필사적으로 매달려야 했듯이, 어른이 되서도 미숙한 채로 자신을 선동해서 파괴하려는 자신의 부모와도 같은 부류의 사람에게 필사적으로 매달리려는 것이죠.

덧글

  • 광주폭동론 2020/08/25 16:45 # 답글

    한국 기독교는 건국전후에 저지른 괴뢰반동학살의 원죄가 있고 역사의 심판을 면할 수 없죠.
  • 광주폭동론 2020/08/25 16:47 # 답글

    미통당은 종미기독당이자 강남토적당이고 또한 토착왜구당이기도 하죠.
  • 타마 2020/08/25 17:04 # 답글

    요즘 유행하는 한국기사식 제목 붙이기 인가요? 기독교 배후가 미통당이라는 내용은 정작 안보이네요.

    기독교에 대한 비판은 알겠습니다만 뜬금없이 뒤에 극우 단어만 살짝 붙인게... 설마 제목에 대한 근거라고 이 장황한 글을 쓴거라면 전광훈 하는 짓이랑 별반 다를 게 없는 것 같군요.

    미통당 깔거리는 차고도 넘칩니다. 깔거면 제대로 근거를 가져다가 까세요.
  • 모래소다 2020/08/25 17:37 #

    전광훈이 무슨 짓을 하는 줄은 알고 하는 소리에요?
    기독교와 극우의 이해관계가 맞아 떨어지니까 극우가 기독교를 이용하는 거죠.
    극우는 자기들이 이용한다고 생각하겠지만, 자기들이 기독교의 덫에 걸렸다는걸 깨닫는 순간 이미 발빼기엔 너무 늦었다는걸 깨닫게 될거에요. 그러기엔 너무 약점을 많이 잡혔거든요.
  • 곰돌군 2020/08/25 17:46 #

    답변에 답변이 안되는 소리를 하는건 이놈들 종특인가..
  • Violet522 2020/08/25 22:30 #

    그나저나 코로나는 휴유증이 상당하던데.
    걸려 살아나와도 폐기능줄고 머리빠지고 온몸이 아프고 시름시름 앓다 죽을거 같은데....

    검사 안받고 투쟁하다 하늘나라 좀 빨리가게 된거 같아요. 정부 욕하고 투쟁 하면서요. 조심안한 고령국회의원들 병걸려 쇠약해지고. 그 가족들도 다 병걸려 빨리 하나님께 가시게 된다는.....
    험악한 세상.문정권이 싫어 먼저 장렬히 순교해버리네요...
    불의한 세상에 저항해 코로나 걸려 먼저 하나님세상 가시려는 최후의 몸부림.

    뜻을 이루시길 소망합니다.



  • 과객b 2020/08/25 18:56 # 삭제 답글

    나라의 미래를 위해 오늘도 반자이!
    이 맛에 헬죠우센 한다 아입니꽈아.
  • 꼬질꼬질한 펭귄 2020/08/25 19:25 # 답글

    새로운 가설들도 보이내요!! 전직 기레기 기자? 아님 말고식의 ,,,,???
  • 모래소다 2020/08/25 22:09 #

    아~ 기번의 로마제국 쇠망사를 안읽은 사람이라면 기독교가 로마를 어떻게 멸망시켰는지 모르겠구만.
  • ㅁㄴㅇㄹ 2020/08/25 21:54 # 삭제 답글

    딱 여기서 진보란 작자들이 까는 국뽕 수꼴 늘그니 팔이 너튜버들 같네요. 썸네일만 자극적으로 하고
  • 모래소다 2020/08/25 22:11 #

    썸네일 뜻을 모르는구만. 난 이미지를 안넣었는데 말이쥐. 역시 무식하니까 극우 꼴통 소리를 듣는거지?
  • ㅋㅋ 2020/08/26 08:18 # 삭제

    사실을 적시해놔서 할 말이 없으니 로그인 풀어서 진보팔이하고 정신승리하는것 봐 ㅋㅋ
  • ㅋㅋ 2020/08/26 08:25 # 삭제 답글

    이 밸리에서는 그 어느 누구도 정의의 아군인 전광훈과 자유당을 까지 않아요 ㅋㅋ
  • 모래소다 2020/08/26 09:11 #

    내가 깠으니까 너는 거짓말쟁이가 되는 거네? 그치? 너나 극우 꼴통들처럼 입만 열면 거짓말 하는 애들 특징이 맞고 자랐다는 거지. 어떻게 하면 맞지 않을까 머리 굴리다가 해결책으로 찾은게 거짓말만 늘어놓는 거거든.
댓글 입력 영역



구글사이드광고

독서